본문 바로가기
참쌤스쿨 다독다독 (그림책)

나는요, 나는 누구일까요?

by 참쌤스쿨 2019. 10. 28.



수채화 느낌의 그림이 정말 매력적인

따뜻한 그림책 '나는요,'


나 스스로가 누구인지 궁금한,

나 스스로를 조금 더 사랑하고 싶은

모든 선생님들과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나는요,'를 읽고

나와 닮은 동물 친구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다독다독] 그림책 나는요 활동지.pdf




제작

참쌤스쿨 이인지


카드뉴스와 활동지에 사용한 그림은 모두

그림책 '나는요,' 의 소개 이미지에서 빌려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