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쌤스쿨 곰곰놀이터 (유치원)

[유치원] 나는야 급식왕! 곰곰놀이터와 함께해요:D

by 참쌤스쿨 2022. 3. 2.

 

새학기야 만.반.잘.부❣
🐻안녕하세요 곰곰놀이터입니다🐻

아이들과의 첫만남, 어떠셨나요?
곰곰놀이터 덕분에 신학기 준비도 척척척!
아이들과의 첫만남도 척척척! 잘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

남들은 점심시간에 에너지 충전을 한다는데,
우리는 점심시간에 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게 되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자료는 
학기 초 선생님들께서 많은 에너지를 쏟는 그 시간!
아이들 급식 지도를 돕기 위한 '나는야 급식왕' 자료입니다.

손 씻고, 실내화 신고, 차례차례 줄 서고, 숟가락/젓가락/포크/식판 챙겨서
차례차례 음식 받아 내 이름표 찾아 자리에 앉아서 골고루 먹도록 지도까지!

올해는 아이들 급식 전 준비 과정을 노래로 불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도 선생님도 익숙한 '도레미송'에 급식 준비 과정을 담아보았습니다.

또한, 급식실 이용 방법 및 급식 예절을 정리해두었으니
각 기관에 맞는 사진과 내용으로 수정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그림으로 알아보는 잔반 정리 방법과
아이들 식사 지도에 도움이 되는 '오늘의 튼튼이 반찬' 미션까지!
선생님들의 소중한 점심 시간을 도와줄 '나는야 급식왕' 자료
많이 사랑해주세요~~~😋

 

 

 

 

 

 

 

↓↓↓↓↓↓↓↓↓ 파일 다운로드는 여기서 ↓↓↓↓↓↓↓↓↓↓↓

 

곰곰놀이터-2022 3월 만반잘부-이여빈-나는야 급식왕-급식준비SONG (피아노반주).m4a
0.08MB
곰곰놀이터-2022 3월 만반잘부-이여빈-나는야 급식왕-급식준비SONG 영상 (AR).mp4
3.43MB
곰곰놀이터-2022 3월 만반잘부-이여빈-나는야 급식왕-급식준비SONG 영상 (MR).mp4
3.09MB
곰곰놀이터-2022 3월 만반잘부-이여빈-나는야 급식왕(PPT) (1).pptx
18.39MB

 

 

제작: 참쌤스쿨 7기 이여빈선생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