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쌤스쿨 곰곰놀이터 (유치원)

유치원 겨울 자료 - [곰곰놀이터] 빛나는 나의 2021

by 참쌤스쿨 2021. 12. 21.

 

안녕하세요!
곰곰놀이터입니다🐻‍❄🐻‍❄

3월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한 해가 가고
졸업과 수료를 앞두고 있네요😢

새로운 한 해가 온다는 설렘과,
아이들과 헤어진다는 아쉬움이
동시에 드는 요즘입니다..

그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담아
곰곰놀이터가 준비했어요!

올 한 해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만든
연말정산 활동지랍니다🤗🤗

PPT파일로 탑재했으니,
연령과 학급 추억에 따라 질문을 바꾸어 활용하세요🙌🏻

 

[자료 다운로드]

빛나는 나의 2021_곰곰놀이터_6기 현지호.pptx
1.47MB
빛나는 나의 2021_곰곰놀이터_6기 현지호.pdf
0.12MB

 

[추천 폰트 다운로드]

-어비 푸딩체: http://uhbeefont.com/font/w/UhBeepuding.html

 


제작: 참쌤스쿨 6기 현지호 선생님(@jiho._.u)

#참쌤스쿨 #곰곰놀이터 #참쌤유치원 #유치원 #유치원자료 #유아교육자료 #유치원교사 #유아교육과 #놀이   #겨울   #졸업  #수료  #추억  #연말정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