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쌤스쿨 다독다독 (그림책)

학기말 추천 그림책 수업 📚🩷 - 한 학기 돌아보기편

by 참쌤스쿨 2024. 7. 17.

 



📚 <나는 모으는 사람> (안소민, 옥돌프레스)

열심히 쌓아 올리고 무너지고, 다시 쌓고의 반복이었던 한 학기를 매듭지어야 할 때가 되었어요.🎀

순간의 선택이 모여 오늘이 되고
오늘이 모여 내 삶이 되듯

내가 모아온 모든 것들은 
내게 쌓여 “지금의 내 모습”이 되었어요. 😉

우리 반에 모인 작은 순간 순간들도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 반만의 모습“이 되었겠죠. 🫶🏼

그림책 <나는 모으는 사람>을 읽고
우리 반 추억 유리병에 추억구슬🔮들을 모아보세요. 
추억 유리병을 보며 우리 반의 한 학기를 되짚어보고 다음 학기에는 무엇을 더 모으고 싶은지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 어떨까요? 

➡️ 수업 ppt와 활동지는 참쌤스쿨 블로그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업에 필요한 팁들은 카드뉴스와 ppt 메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2d1XdDLPLYLlH6lO8l8QaqVuZ_2N_Z9z?usp=drive_link

 

 

제작 : 6기 임효정, 10기 김현지


댓글